好學의 音樂/[복음송]

험한십자가능력있네 / 목적도없이나는방황했네

好學 2010. 3. 28. 23:36

 



 


험한십자가능력있네 / 목적도없이나는방황했네 악보

 


목적도 없이 나는 방황했네 소망도 없이  살았네
그 때에 못자국 난 그 손길 나에게 새생명 주셨네
험한 십자가에 능력있네 거기서 나의 삶이 변했네
찬양하리 주 이름 영원히 주의 십자가 능력있네

 
나는 믿네 갈보리언덕 십자가 
나는 믿네 그 누가 뭐라 해도

이세상 다 지나고 끝날이 와도 험한 십자가 붙들겟네 
나는 믿네  십자가에서 못박힌 주 오늘도 새삶을 주시네

날 새롭게 하셨네 나는  새 피조물 십자가 잡고 살아가리 

 

나는 믿네 갈보니 언덕 십자가 나는 믿네 그 누가 뭐라해도
이 세상 다 지나고 끝날이 와도 험한 십자가 붙들겠네

나는 믿네 십자가에서 못박힌 주 오늘도 새 삶을 주시네

날 새롭게 하셨네 나는  새 피조물 십자가 잡고 살아가리

십자가 잡고 살아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