好學의 神學/[천국.지옥]증언들

꼭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에 갑니까?

好學 2009. 8. 18. 17:11

 

꼭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에 갑니까?

 

그러므로 독선적이고 편협하다고 비판을 하려거든 기독교인들을 비판하지 말고 기독교인들에게 그러한 것을 가르친 우주의 창조주 하나님을 향하여 삿대질하며 편협하고 독선적이라고 욕을 하든지 아니면 인류의 구세주이신 예수님을 향하여 욕을 하며 독선적이고 편협하다고 비판해야 합니다.

물론 하나님과 예수님을 향하여 독선적이고 편협하다고 비판하는 것은 무서운 신성모독죄이기 때문에 지옥형벌을 피할 수 없는 죄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직접 하나님과 예수님을 향하여 독선적이고 편협하다고
욕하지 않고 기독교인들을 향하여 독선적이고 편협하다고 욕을 하는 것은 결국 기독교인들에게 그것을 가르친 하나님과 예수님에게 직접 욕을 하는 것과 조금도 다름없는 무서운 신성모독죄이며 반역대죄이므로 지옥형벌을 피할 수 없는 죄악입니다.

기독교인들이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에 가며 예수님을 믿지 않으면 지옥에
간다고 하는 것은 독선적이고 편협한 생각이라기보다 자신들이 믿고 있는 사실에 대한 확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종교인들이 자신들의 종교의 교조를 믿어야 극락이나 좋은 나라에 갈 수 있다고 자신있게 주장하지 못하는 것은 그들 종교인들이 기독교인들 보다 덜 독선적이고 덜 편협하고 더 마음이 넓고 더 관용이 많고 더 아량이 많고 더 너그러워서라기 보다는 자신들이 믿는 것에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일 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유교, 불교, 이슬람교의 종교인들이 자신들의 종교를 믿지않는 기독교인들을 핍박하는 모습하나만 보아도 그들 종교가 결코 기독교
보다 더 관용과 아량이 많고 너그러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죽은 후의 세계에 대한 기독교의 주장은 독선적인가 아닌가,

편협한가 아닌가, 너그러운가 아닌가, 아량이 많은가 아닌가의 차원에서가 아니라 자신들이 믿는 신앙에 대한 확신이 있는가. 확신이 없는가의 차원에서 생각할 문제입니다.

지금까지 기독교2000년 역사상 수많은 기독교인들이 죽은 후의 세계에
관한 진리의 확신 때문에 순교를 했습니다.
현대에도 이슬람국가, 불교국가, 공산국가등 기독교를 반대하고 핍박하는
나라들에서 매년 30만명의 순교자 생기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천국지옥은 독선이나 편협의 차원이 아니라 확신하느냐확신이 없느냐차원입니다

기독교역사상 수많은 순교자들이 기꺼이 순교한 이유는 그들이 독선적이거나 편협하기 때문이 아니라 "예수님을 믿으면 천국에 갈 수 있고 믿지 않으면
지옥에 간다."는 진리에 대한 확신 때문입니다. 많은 전도자들이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에 가고 믿지않으면 지옥에 갑니다."라고 전도하는 이유도 그들이 독선적이고 편협하기 때문이아니라 진리에 대한 확신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비기독교인 당신은 기독교인들이 "오직 예수님을 믿어야 천국에
가고 믿지 않으면 지옥에 간다."라고하는 주장에 대해 편협하거나 독선적이라고 비판만하기 전에 왜 다른 종교인들은 "우리 종교를 믿어야 좋은데 갑니다."라고 자신있게 전도하는 것을 본적이 없는데 왜 유독 기독교인들만이 그렇게 확신을 가지고 전도할 수 있는가에 대해서 한번쯤 심각한 고민을 가지고 연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직 한 분밖에 안 계시는 하나님과
오직 한 분이신 인류의 구세주 예수님을 당신의 개인의 구원자로 믿고 천국에서 영원한 행복을 누리는 길을 택하시기를 간절히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