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86. 나는 역경을 통해 강점을 찾는다.

好學 2012. 8. 22. 09:28

86. 나는 역경을 통해 강점을 찾는다.   


이르시기를 너희는 가만히 있어 내가 하나님됨을 알지어다
내가 열방과 세계 중에서 높임을 받으리라 하시도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니.ㅡ시 46:10-11


행복할 수 없다 걸림돌이 너무 많다는 식의 마음은 사단에게서 오는 것이다
마음만 먹으면 행복해질 수 있고 결심만 하면 강하게 설 수 있다.
역경의 파도가 밀려올 때 스스로 다짐하자
"내 안에는 하나님의 힘이 가득해. 나는 극복할 수 있어.마음을 굳게 세울 수 있어."
하나님은 우리안에 자신감을 심어 놓으셨다.
우리는 그힘을 발휘하기만 하면 된다.
더는 고난 앞에서 작질 필요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