好學의 神學/[기도]祈 禱

기도에 대한 좋은 말씀 [시간]

好學 2011. 8. 22. 21:15

기도에 대한 좋은 말씀 [시간]

 

 

<5분>을 기도하는 사람은

 

한 바가지의 그릇에 물을 담는 것과 같다.물 한 바가지는 양치질을 하고 나면 겨~우 고양이 세수를 할 수 있을 정도의 물만 남는다. 때가 더덕더덕 붙은 것을 남도 알 수 있다.

남이 나 때묻은 것을 알면서도 남에게 나를 존경해다오

 

나를 사랑해다오 하기가 쉽지 않을 것이다. 예수님이 왜 사랑을 받으시는가?

그분이 목숨을 바쳐 우리를 사랑하셨기 때문이다.

우리도 남에게 사랑을 받으려면 이렇게 해야한다.

   

<30분>을 기도하는 사람은

 

욕조에 물을 답는 것과 같다.욕조에 담긴 물은  그 자신의 몸을 깨끗이 씻을 수 있다.

자기 한 사람은 정리가 된다.

  

<1시간>을 기도하는 사람은

 

욕조에 물을 넘치도록 채우는 것과 같다.

그 사람은 자신과 자신의 가족을 다 씻기우고도남는 두 양동이 정도의 물로 빨래도 할 수 있고 청소도 할 수 있다. 가정을 이끄는 사람, 가장, 주부, 어머니, 아버지는 가정을 위해서 이 정도는 기도를 해야한다. 만일 하지 않는다면 가장으로서 책임을 유기하고 살아가는 것이다.

  

<3시간> 기도하는 사람은

 

 아파트 물탱크에 물을 채우는 것과 같다.그 사람은 아파트의 주민들에게 필요한 물을

공급해줄 수 있다.  교회를 담임하는 사람은 이 정도는 해야한다.

정말 그렇다.기도를 하지 않거나 기도를 방해하는 모든 것은

 게으름이거나 뱀의 이빨에 물려있는 것이다. 헤어나야 한다. 분명한 것이다.

   

<5시간>을 기도하는 사람은

 

호수의 물을 대는 것과 같다.이 사람은 온 마을의 사람들에게 자신의 물로 유익을 줄 수 있다.기도를 하면 할 수는 그 위력이 커진다.그것을 안다면 기도해야한다. 이렇게 기도하는 사람은 자기 교회가 확장 발전되고 다른 교회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생수를 먹고 살아난다.

  

 기도하지 않는 것은 죽음과 고통을 그저 껴안고 버팅기는 것인데 결국은 지쳐서 넘어지고 쓰러지고 고통과  아픔때문에 울게 될 것이다.

기도하지 않는 것은 죄이고 기도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음이며 기도하지 않는 이유는 교만함때문이다.하나님의 도움없이도 버티어 볼 수 있다는 어리석음이다.

 

노아 홍수때에 내리기 시작한 비에 옷이 젖어들기 시작하면서 이 비가 언제 그칠라나? 노우 죽을때가지 비가 내릴 것이다. 기도하라 그래야 한다.

 

 

기도의 목적

 

1) 하나님 바로 그 분을 만나는 것이다.

 하나님이 주시는 것들을 얻으려고 하지 말고 먼저 하나님을 만나 이야기를 하라.

  

2) 예수님의 피로 씻고 나서 하나님과 대화하라.

이것이 예법이고 순서이고 절차이다. 열리지 않는 문에서 외치는 것은 잘못이다. 어리석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