好學의 音樂/[복음송]

진실한 친구를 만나 보세요.

好學 2009. 10. 17. 13:23

진실한 친구를 만나 보세요.









♬ 친구 / 그로리아
이 세상에 많은 친구들이 있다 하여도 예수 한 분외는 진실이 없네
내가 고통받을때 주님 내게 찾아와 나의 기쁨이 되시었네

이 세상에 많은 친구들아 주께로 오라 예수 한분외는 생명이 없네
그분만이 나의 주 영원한 나의 기쁨 나의 만족이 되시었네

어두웠던 내 영혼에 빛을 주시고 나의 아픈상처 치료했으니
예수 가장 귀한 나의 참 친구 가장 귀한 나의 친구라

주의 이름 받은 친구들아 주을 찾으라 주가 너를 외면하지 않으리
주는 너의 구원 너의 반석이시니 영원히 함께 하시리라

주의 이름 받은 친구들아 주께로 오라 지친 너의 영혼 감싸주시리
주는 너의 삶에 영원한 안식이니 모든 것 지켜주시리

어두웠던 내 영혼에 빛을 주시고 나의 아픈상처 치료했으니
예수 가장 귀한 나의 참 친구 가장 귀한 나의 친구라

어두웠던 내 영혼에 빛을 주시고 나의 아픈상처 치료했으니
예수 가장 귀한 나의 참 친구 가장 귀한 나의 친구라
가장 귀한 나의 친구라.
>>>믿는 이들에게는 더욱 믿음이 깊어지고 믿지 않는 이들에게는
위로의 하나님,자비의 하나님,사랑의 하나님을 만나는 봄이 되길..
그 만남이 부산에 있는 바로 우리 명륜동교회에서라면 더욱 감사하겠지만
어디라도 가까운 교회에 가셔서 그 하나님을 만나고
인생의 참 행복을 찾는 이 봄이 되길..

사랑의 하나님! 우리를 축복하사 이 봄 소망과 참 행복의 만남을 허락하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