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93. 나는 역경을 통해 강점을 찾는다.

好學 2012. 12. 8. 21:24

 

  
93. 나는 역경을 통해 강점을 찾는다.    
하나님은 나의 견고한 요새시며 나를 온전한 곳으로 인도하시며
나의 발로 암사슴 발 같게 하시며 나를 나의 높은 곳에 세우시며 ㅡ삼하 22:33.34.
하나님의 모든 자원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음을 알면서도
막상 역경이 닥쳐오면 종종 우리는 뒷걸음치고 땅바닥에 드러 눞는다.
그러나 우리 안에는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이 있다.
우리 안에는 하나님의 힘이 충만하다
이제 겁쟁이의 태도를 버리고 마음으로 일어서서 하나님의 힘을 활용해야 한다
강하게 서서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워야 한다.
몇 번을 넘어졌더라도 다시 일어 설 힘이 우리에게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