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81. 나는 언제나 행복하기를 선택했다.

好學 2012. 1. 22. 13:30

  
81. 나는 언제나 행복하기를 선택했다.    
내가 궁핍하므로 말하는 것이 아니라 어떠한 형편에든지 내가 자족하기를 배웠노니
내가 비천에 처할 줄고 알고 풍부에 처할 줄도 알아
모든 일에 배부르며 배고품과 풍부와 궁핍에도 일체의 비결을 배웠노라.ㅡ빌 4:11.12.
하나님이 이미 주신 것을 무시하지 말고 감사할 줄 알아야 한다.
오늘은 우리가 원하는 수준에 이르지 못했을 수도 있다
인생이 우리 뜻대로 풀리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도 우리는 현재에서 최선을 다 하겠다고 결심해야 한다
이것이 행복의 비결이다.
상황에 상관 없이 행복을 누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