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의 힘)

72. 나는 과거의 망령에서 벗어날 것이다.

好學 2011. 6. 29. 21:44

  
72.  나는 과거의 망령에서 벗어날 것이다.    
여호와여 나의 영혼이 주를 우러러 보나이다.
나의 하나님이여 내가 주께 의지하였사오니 나로 부끄럽지 않게 하시고
나의 원수로 나를 이기어 개가를 부르지 못하게 하소서 
상처는 상처대로 내버려두고 자리에서 일어나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현명하다
마땅한 이유를 찾을 수 없는 일이 벌어지면 
답을 찾으려고 골몰하지 말고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는 믿음을 기르라
"하나님 저는 이해할 수 없지만 그래도 하나님을 믿습니다.
왜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내려고  귀중한 시간을 낭비하지 않겠습니다.
좋으신 하나님이 항상 제게 좋은 쪽으로 역사하심을 잘 압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룰 것이라 약속하셨습니다."